불의 계곡

cf6ee57d33e7bf69582111222425bb55

벨리 오브 화이어 (Valley of Fire)

1인당 $79

[3인이상 출발]

벨 리 오브 화이어( Valley of Fire )는 라스베가스에서 북동쪽으로 50 마일 정도( 승용차로 1 시간 소요 )에 떨어진 곳에 있으며, 밸리 오브 파이어 주립 공원이 있는 이 일대는 오랫동안 인디언들의 성지 역할을 했던 곳으로 알려져 있다.

공원내부에는 이상하게 생긴 바위들이 많은데 벌집 같이 생겼다고 Beehives 바위, 갑옷을 입고 있는 장군 모양을 하고 있는 바위, 아치 모양이라고 Arch Rock, 넘어 질듯 균형을 잡고 있다고 Balancing Rock 등이있다. 아무것도 없어 보이는 대지위에서 기이한 형태로 우뚝 솟은 붉은색 사암(모래 바위)들은 다양한 모양과 색깔은 매우 기괴해 보이면서도 하나의 예술작품처럼 느껴진다.

특히 햇빛에 반사되면 마치 불에 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또한 8천년 전에 인디언들이 새겨놓은 석화( 돌에 새긴 그림 )가 아직도 사암 바위 곳곳에 남아있어 고고학적인 가치도 높고 신기한 기분이 든다.

 밸 리 오브 파이어 주립 공원의 방문객 센터( Visitor Center )는 매일 오전 8시30분에서 오후 4시30분까지 운영하며 지질학, 생태학, 역사적 자료를 볼 수 있는 전시관이 있으며 이곳에 대한 설명과 벽화 그리고 야생동식물에 관한  영화를 10분간 상영한다.  또한 음료나 엽서, 책, 필름등의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파크내에서는 하이킹도 즐길 수 있으며, 야생화와 2억년전부터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되는 거대한 사암인Seven Sisters도 주요 볼거리이다.

파크는 새벽부터 일몰 전까지 개방한다.

.

벨리 오브 화이어 (불의계곡)

.

초원관광 예약문의

예약인원

출발날짜

결제수단
크레딧 카드페이팔한국에서 계좌이체

연락처

추가문의 사항을 넣어주세요

1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