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스카이 다이빙

.

실내 스카이 다이빙

▶ 요금 : 1인당 $ 50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후 7:00 (일요일은 오후 5:00 까지)

라스베가스 관광객들에게 실내 스카이 다이빙이 인기를 끌고있다.

직경 약 5피트, 높이 악 6피트의 원통형으로 만든 시설물을 놓고 스카이 다이빙의 기분을 느낄수 있는 실내 스카이 다이빙 프로그램을 마련, 고객들을 모으고 있다. 이 원통안 밑에서부터 초속 50마일 (시속 180 km)의 강풍을 만들어 사람의 신체를 공중에 떠있게 한다. 실내에서도 스카이 다이빙의 아찔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 갈수록 인기가 높아 가고있다.

 

이용 하기전에  신청 용지에 이름과 신장 그리고 체중을 적어 넣어야 한다. 체중과 키는 밑에서 불어오는 바람의 강도를 정하는데 중요한 요소가 되기 때문에 정확히 적는것이 좋다.

 

지정된 시간이 되면 2층에 올라가 5분정도 비디오를 보면서 교육을 받는다. 바람 소리때문에 현장에서는 사람의 소리를 들을수 없으므로 안내자가 손가락으로 보내는 지시사항에 따라 어떤 자세를 취해야 하는지를 가르쳐 준다.

 

교육이 끝나면 안전모와 안전용 안경을 착용하며 자신이 입고있는 옷위에 방풍복을 덧입는다. 이때 주머니등에 있는 소지품을 안전하게 따로 보관해야 한다.

 

준비가 끝나면 6명씩 이뤄진 그룹별로 안전요원의 안내를 받아 원통 형태의 시설물로 들어간다. 밑에서 부터 팬 (Fan)이 돌아가는 소리가 나고 안내자의 시범과 함께 안내자의 지시에 따라 차례대로 스카이 다이빙을 즐기면 된다. 시간은 15~20분 정도 걸린다. 동반객들 가운데 직접 참가 하지 않더라도 구경할 수 있다.

.
91698_large_1483583928-tile

초원관광 예약문의

예약인원

출발날짜

결제수단
크레딧 카드페이팔한국에서 계좌이체

연락처

추가문의 사항을 넣어주세요

1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