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Course A

.

1

1박2일 코스-A

[후버댐/그랜드캐년 사우스림/엔텔롭캐년/홀슈스 밴드/브라이스캐년/자이언캐년]

*계절에 따라 투어순서 지역이 바뀔수 있습니다.

1일차

*출발시간은 여름 겨울 계절에 따라 달라집니다

06:00 AM 라스베가스 호텔에서 픽업후 식당으로 이동

 조식제공

자이언 캐년 투어

 중식(현지식 )- Mount, Camel Junction

브라이스 캐년 투어

PM Kanab,UT or Page, AZ / 석식후 호텔 체크인

2

2일차

 호텔 조식후 출발

홀스슈 밴드 투어

엔텔로프 캐년 투어

중식(현지식)

사우스림 투어

 후버댐 투어

07:00 PM라스 베가스 도착

*라스베가스로 돌아오는 시간은   여름 겨울 계절 에 따라 달라집니다

투어가격

Standard $499

Deluxe      $599

*4인미만시 추가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 옵션투어  Lower엔텔로프 캐년 13세이상 $50 / 3~12 $40  사우스림 경비행기 $150, 헬기 $199, IMX 영화관 $15
  • 포함 사항 : 호텔 /식사(1일차://석식. 2일차:/중식)/차량 유류비
  • 불포함 사항 : 호텔 객실 /식사후 /가이드 봉시료(11 $15 이상)
  • 투어 전날 담당가이드분이 전화로 픽업 장소및 시간을 확인해 드립니다.
  • 투어 당일 조식 시간에 담당 가이드분이 상세한 투어 일정을 설명해 드립니다.

1일차◈

라스베가스 에서 오전 7 투숙 하시는 호텔 에서 픽업후 출발을 합니다.

조식제공

조식을 마치고 신의 안식처라 불리는 미국 3 캐년중 하나인  자이언 캐년으로 이동하시게 되는데요. 자이언(Zion) 한국말로 시온 이라고도 불러 집니다. 시온(Zion) 히브리어로 평화 또는 피난처란 뜻으로, 1800년도 후반 자이언 캐년 입구 스프링 데일이란 마을에 정착한 초기 몰몬교들이 명명한 이름 입니다.   라스 베가스 에서 자이언 캐년 까지는 160마일(256키로미터) 정도가 걸립니다자이언 캐년에 오전 10:30분경에 도 하신   위핑락 트레일, 휴먼 히스토리 뮤지엄, 카멜 터널, 자이언 마운틴 트레일, 체커보드 메사등등 2시간 정도 투어가 진행됩니다.

자이언 캐년을 투어를 마치고 브라이스 캐년으로 향하는 도중  마운틴, 카멜 정션에서 점심을 드시게 됩니다.

샐러드 뷔페와 스프 그리고 샌드위치등 다른 여행사와 달리 푸짐하고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시게 됩니다.

점심 식사를 마치고 다시 브라이스 캐년으로 향하게 됩니다자이언 캐년 에서 브라이스 캐년 까지는 72 마일(115 키로미터) 거리로 1시간30 정도 걸립니다.

브라이스 캐년은 1850년대 정착한 몰몬교의 지도자 에비니저 브라이스 (Ebenezer Bryce)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우며.  브라이스 캐년은 캐년이라고 이름 지어졌지만 사실상 오랜 세월 물이 흘러 만든 계곡이 아닌  침식과 풍화 작용에 의해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자연 원형극장 (Amphitheater) 모습에 가까운 협곡 이며 지구상에서 가장 공기가 좋은 곳으로도 유명 합니다.

그렇게 점심 식사를 마치고 브라이스 캐년에 도착한 시간은 오후 330분쯤 되며 투어 시간은 2시간정도 진행 됩니다썬셋 포인트, 브라이스 포인트 등등을 보시게 됩니다.

동절기에는 브라이스 캐년의 선셋을 감상 하실수 있는데.. 브라이스 캐년의 후두(첨탑 모양의 뾰족한 바위) 비친 선셋은 뭐라 말로 형용할수 없는 환상 자체 입니다.

이렇게 브라이스 캐년 투어 까지 마치고 1시간 30 거리의 카납 유타에 오후 730분경에 도착 하시게  됩니다카납 도착후  현지 레스토랑에서 하루간 즐거웠던 여행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시게 됩니다.

저녁 식사후 오후 830분경 호텔 체크인 하신후  12 코스중 하룻밤을 보내시게 되십니다.

 

2일차◈

 2일째 오전 6시에 호텔 뷔페식의 조식을 드신 홀슈 밴드로 출발 하시게 됩니다.

밴드는 숙소에서 76마일(121 키로미터) 정도의 거리로 1시간20분정도 걸리며 도착 예정시간은 720 입니다홀슈밴드 투어는 차량이 바로 포인트 앞까지 가는것이 아니라 차량이 없는 도보용 길을 통해서만 가기 때문에, 15 정도 걸으셔서 30분정도 투어를 하시고 오게 됩니다.

그렇게 홀슈 밴드 투어를 마치고 전세계 많은 관광객을 설레게 하는 모래와 빛의 계곡 엔텔로프 캐년에 도착하게 되는데요.

엔텔로프 캐년은 로월과 업퍼 두개로 나뉘는데, 저희가 투어할곳은 로월 엔텔로프 캐년 으로서 업퍼 엔텔로프 캐년 보다 투어의 재미와 뷰가 훨씬더 좋은 곳입니다.

엔텔로프 캐년에 도착후 830 투어를 하시게 되는데..이곳은 나바호 인디언이 직접 가이드를 하는곳입니다.

그렇게 엔텔로프 캐년에서 1시간30분의 투어를 마치고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 으로 향합니다.

엔텔로프 캐년에서 사우스림 까지는 122마일(195 키로미터) 거리로 2시간정도 차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사우스림 가기전 사우스림 에서 30마일(48키로미터)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이스트림의 데저뷰 포인트를 먼저 투어 하시게 됩니다.

참고로, 이스트림의 데저트뷰 포인트는 라스베가스 어떤 여행사에서도 투어를 진행하고 있지 않는 알짜배기 숨은 관광 포인트입니다.

오전11:30 이스트림에 도착 투어를 마친후 오후1230분경 사우스림공원내 현지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시게 됩니다점심 식사후  오후01 00 경에 대망의 그랜드 캐년 사우스 림에 도착하시게 됩니다.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은 말이 필요없는 곳이죠.

죽기전에 봐야하는 버캣리스트에 항상 올라가는 유명한 곳이니까요.사우스림에서는 그랜드 캐년에서 포인트로 가장 유명한 매더 포인트와 야바파이 포인트를 투어 하시게 되는데요..

6억년의 자연의 신비를 간직한 신의 창조물이라 불리는 그랜드 캐년을 바라보며, 자연 앞에서 아둥바둥 살아가는 사람이 얼마나 작은 존재인지 다시 한번 느낄 있답니다마음 속에 쉼표 하나 찍으 있으실 겁니다.

그랜드 캐년 내에서는 저희가 준비한 옵션 투어가 있는데요헬리콥터 투어와 경비행기 투어, 그리고 I-MAX 영화 관람 옵션 투어가 진행됩니다옵션 투어에 대한 비용은 저희가 실비로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세요

그렇게 그랜드 캐년의 환상의 투어를 뒤로하고 마지막 일정인 후버댐으로 향합니다.

사우스림 에서 후버댐 까지는 259 마일(415키로미터) 4시간 거리로 후버댐 예상 도착 시간은 오후 6 입니다.

드디어 마지막 일정인 후버댐에 도착 했습니다. 높이 279 미터, 댐의 길이는 319 미터 그리고 댐의 밑부분의 두께가 무려 200 미터의후버댐은 1931 공사를 시작해서 1935 완공된 세계 최대의 콘크리트 입니다.

후버댐은1929 미국의 대공황이 왔을때 펼쳤던 뉴딜정책중 가장 프로 젝트 였으며,완공 당시 세계 7 불가사의였었습니다.

후버댐은 각종 영화의 단골 촬영지 인데요..얼마전에 상영한 트렌스퍼머3 에도 나왔답니다.

1931년에 이런 거대한 후버댐 공사를 계획한 미국이란 나라의 스케일에 다시한번 고개가 끄덕여 지네요.. 30 가량의 후버댐 투어를 마치고 라스 베가스로 출발 합니다.

라스베가스에 도착하시는게 오후 7 경이 됩니다.라스 베가스에 도착하셔서 바로 식사를 하실수 있게 식당으로도 모셔드리고요아니면 호텔로 다시 모셔 드립니다.

라스베가스 도착후 오후930 쇼를 관람 하실수 있습니다. 쇼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담당 가이드분에게

원하시는 쇼를 예약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이렇게 짧지만 알찬  평생의 추억에 남을 캐년1 2  투어를 다녀 오시게 됩니다.

.

그랜드 캐년

.

.

자이언 캐년

.

.

브라이스 캐년

.

.

후버댐

.

.

홀슈스 밴드

.

.

앤탈롭 캐년

.

초원관광 예약문의

예약인원

출발날짜

결제수단
크레딧 카드페이팔한국에서 계좌이체

연락처

추가문의 사항을 넣어주세요

1111-1-1